‘마이 아티 필름’은 매회 다른 K-POP 아티스트들이 출연해 멜로부터 코미디, 스릴러까지 다양한 장르의 연기에 도전하는 시네마틱 퍼포먼스 콘텐츠로 ‘라라랜드’, ‘아가씨’ 등 인기 영화 속 명장면을 재해석한 댄스 퍼포먼스가 주축이 돼 K-POP과 영화가 결합된 색다른 콜라보레이션이다.
정다빈은 ‘마이 아티 필름’에서 첫 번째 에피소드인 ‘누난 너무 예뻐’ 편에 운명적 사랑을 유발하는 매력적인 여대생으로 출연한다.
영화 ’클래식’과 ‘라라랜드’의 한 장면을 연상시키는 화사한 분위기의 포스터로 기대감을 자극한 정다빈은 다양한 작품에서 다져온 단단한 연기력과 더불어 가슴 설레는 사랑의 여운을 선사할 로맨스 비주얼로 작품에 활기를 더할 예정이다.
넷플릭스 ‘인간수업’, ‘글리치’, JTBC ‘라이브온’ 등 매 작품마다 뚜렷한 존재감을 보여준 정다빈은 최근에는 드라마 ‘하이쿠키’를 통해 비밀을 간직한 캐릭터로 탄탄한 서사를 그려내며 믿고 보는 배우의 저력을 드러낸 바 있어 ‘마이 아티 필름’에서의 활약에도 시선이 모아지고 있다.
정다빈이 첫 번째 주자로 나서는 ‘마이 아티 필름’은 본편 온에어 공개 이후 영화관으로 무대를 넓혀 비하인드 스토리, 팝업 전시 등 체험형 콘텐츠로 선보이며 온오프라인에서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정다빈이 첫 주자로 나선 Mnet ‘마이 아티 필름’ 첫 번째 에피소드는 오는 7월 30일 밤 9시 Mnet과 Mnet K-POP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