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AM은 지난 18일 오후 6시(한국시간) 신보 'Aoarashi'(青嵐/아오아라시)에 수록된 'Koegawari'(声変わり/코에가와리)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전 세계 동시 발표했다.
'Koegawari'는 '변성기'라는 뜻으로, 감성적이고 리드미컬한 팝(pop) 장르다. 아홉 멤버들이 함께 보낸 여름날을 소년의 성장을 상징하는 목소리의 변화에 빗대 풀어낸 곡이다. 수많은 글로벌 뮤지션과 협업하고 있는 벤 사마마(Ben Samama)가 프로듀싱에 참여했고, &TEAM의 탄생부터 함께한 소마 겐다(Soma Genda), 다양한 문화와 언어로 음악을 전하는 자밀 카즈미(Jamil Kazmi) 등이 힘을 보태 완성도를 높였다.
&TEAM은 이 곡을 통해 자신의 목소리가 어제와는 다른 것 같고, 어디로 향하고 있는지 알 수 없는 불확실한 미래를 궁금해하면서도, '너'와 함께 변화해 나갈 것이라는 믿음과 깊은 우정에 관해 이야기한다. '나는 조금 쉬어버린 목소리로 너와 함께 웃어', '변성기 같은 이 나날들이 지나쳐 가', '푸르른 여름 어제와는 다른 목소리가 우리들을 물들여가' 등 풋풋하고 진솔한 노랫말이 감수성을 자극한다. 듣는 이들을 기분 좋게 만드는 리드미컬한 멜로디와 아홉 멤버의 감미로운 음색이 압권이다.
&TEAM의 전매특허인 역동적인 퍼포먼스도 눈길을 끈다. 박력 넘치면서도 세련된 군무가 곡의 매력을 배가한다.
&TEAM의 두 번째 싱글 'Aoarashi'는 내달 7일 발매된다. 이 싱글에는 선공개곡 'Koegawari'를 포함해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Aoarashi', 'Imprinted' 등 총 3곡이 수록된다.
한편 &TEAM은 오는 20, 21일 도쿄를 시작으로 첫 아레나 투어에 돌입한다. 투어는 도쿄에 이어 효고(7월 25~26일), 후쿠오카(8월 17~18일), 서울(8월 30~31일), 아이치(9월 28~29일) 등 한국과 일본의 5개 도시에서 펼쳐진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