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은미가 가창한 KBS2 주말드라마 ‘미녀와 순정남’ OST ‘나를 웃게 해주던 한 사람’ 음원이 오는 3일 공개된다.
신곡은 ‘밤새 뒤척이다 잠든 줄도 몰랐던 나 눈부신 햇살에 / 두 눈을 떠보니 여전히 너는 없구나 또 눈물짓게 돼’라는 노랫말처럼 이별 후 허전한 심경을 그렸다. ‘나를 웃게 해주던 한 사람 …… 언제나 손 내밀어 주던 그대가 없어 가슴이 아파’로 이어지는 후렴구에서는 애절함이 감도는 우은미의 보컬에서 전율이 감돈다.
진심을 담은 가사와 감미로운 멜로디 그리고 호소력 짙게 전달되는 우은미의 목소리가 감동을 전하는 곡으로 완성됐다. 우은미와 오랫동안 음악 작업을 함께 해오며 여러 드라마의 OST를 프로듀싱하고 있는 작곡가 필승불패W와 육상희, 이한의 합작품이다.
드라마 ‘미녀와 순정남’은 하루아침에 밑바닥으로 추락하게 된 톱배우 박도라(임수향 분), 그녀를 사랑하고 다시 일으켜 세우는 초짜 드라마 PD 고필승(지현우 분)의 인생 역전을 그린 로맨스 성장물이다.
우은미가 가창한 KBS2 주말드라마 ‘미녀와 순정남’ OST ‘나를 웃게 해주던 한 사람’은 오는 3일 오후 6시 음악플랫폼에서 공개된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