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컴투스 ‘BTS 쿠킹온: 타이니탄 레스토랑’ 글로벌 출시 대표 이미지
‘BTS 쿠킹온’은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와 북미, 유럽 등 전 세계 170여 개 지역에서 한국어, 영어, 중국어, 프랑스어, 독일어 등 11개 언어로 글로벌 유저들을 만난다.
컴투스는 방탄소년단 캐릭터인 타이니탄과 ‘쿠킹어드벤처’, ‘마이리틀셰프’ 등으로 알려진 개발사 그램퍼스(대표 김지인)의 개발력을 바탕으로 요리 시뮬레이션 게임 ‘BTS 쿠킹온’을 선보일 계획이다.
‘BTS 쿠킹온’은 타이니탄과 함께 전 세계의 여러 도시를 돌아다니며, 해당 지역을 대표하는 음식으로 식당을 운영하는 게임으로, 게임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타이니탄의 세계관이 녹아든 스토리텔링과 타이니탄 캐릭터가 등장하는 포토카드, 유저가 직접 꾸미는 타이니탄 무대 등 다양한 수집 요소를 만날 수 있다.
한편 컴투스는 이번 ‘BTS 쿠킹온’ 글로벌 출시를 기념해 X(舊 트위터)와 인스타그램, 유튜브, 틱톡 등 각종 SNS에서 게임 관련 상품을 얻을 수 있는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틱톡에선 ‘BTS 쿠킹온’ 글로벌 출시를 기념해 관련 AR 필터가 새롭게 출시됐으며, 이를 사용해 보고 인증샷을 올리면 게임 아이템과 함께 갤럭시 S24 울트라 및 구글 기프트카드 등의 경품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