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측은 21일 “ZEROBASEONE이 오늘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미니 4집 'CINEMA PARADISE(시네마 천국)'의 타이틀곡 'GOOD SO BAD(굿 소 배드)'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영상에는 배우 유지태가 시나리오 작가로 깜짝 등장해 눈길을 끈다. 이별에 대한 시나리오를 써 내려가는 유지태와 아홉 멤버는 어떤 관계일지, 그리고 이들이 펼쳐낼 스토리에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이 고조된다.
영상은 "모든 것의 끝에는 이별이 존재한다. 그 어떤 만남도 예외는 없다"라고 읊조리는 유지태의 내레이션으로 시작한다. 이내 ZEROBASEONE은 누군가를 향해 다정한 눈빛을 건네고 설렘 가득한 면모를 보여준 가운데, 이와 대비되는 "그러니 놓아, 그녀를"이라는 의미심장한 내레이션이 향후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이렇듯 'GOOD SO BAD' 뮤직비디오는 유지태 출연을 포함해 감각적인 영상미와 내레이션, 그리고 ZEROBASEONE의 찬란한 비주얼이 조화를 이루며 한 편의 영화 같은 뮤직비디오 탄생을 예고한다.
한편, ZEROBASEONE은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4집 'CINEMA PARADISE'를 발매한다. 글로벌 히트메이커 켄지(KENZIE)가 참여한 타이틀곡 'GOOD SO BAD'와 리메이크 음원 '바다 (ZB1 Remake)'를 포함 총 7개 트랙이 수록된 가운데, ZEROBASEONE이 작성할 새로운 K-POP 역사에 관심이 집중된다.
[사진 제공 = 웨이크원]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