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는 22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더 월드: 투 디 엔드(THE WORLD: TO THE END)'의 출시 소식을 전했다.
'더 월드: 투 디 엔드'는 에이티즈가 세 번째 시리즈로 선보인 '더 월드(THE WORLD)'의 앨범을 총망라한 디브이디(DVD)이다. '더 월드' 앨범에 대한 멤버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앨범 제작자의 인터뷰까지 담겨 있어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공개된 팩샷 이미지에 따르면 '더 월드: 투 디 엔드'는 256 페이지의 포토북과 함께, 약 523분가량의 영상을 담은 디스크, 포토카드 등 알찬 구성으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피버(FEVER)'부터 '더 월드' 시리즈까지의 에이티즈 세계관이 담긴 디어 다이어리가 별도로 수록되어 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이렇듯 '더 월드' 시리즈를 고스란히 녹여낸 '더 월드: 투 디 엔드'가 출시된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벌써부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더 월드: 투 디 엔드'는 23일부터 예약 판매가 시작되며 10월 22일 정식 출시된다.
한편, 에이티즈는 지난 21일에 이어 22일 일본 도쿄에서 현지 첫 팬미팅 '에이티니스 보야지 : 프롬 에이 투 제트(ATINY’S VOYAGE : FROM A TO Z)'를 개최한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