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6일 첫 방송된 tvN X TVING 오리지널 드라마 ‘손해 보기 싫어서’는 손해 보기 싫어서 결혼식을 올린 여자 손해영(신민아 분)과 피해 주기 싫어서 가짜 신랑이 된 남자 김지욱(김영대 분)의 손익 제로 로맨스다.
극 중 이상이는 비혼주의자 재벌 3세이자 손해영이 다니는 회사 꿀비교육의 CEO 복규현 역을 맡아 캐릭터의 맛을 제대로 살린 열연으로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규현이 사랑보다는 일을 택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아버지인 복기호(최진호 분)가 꿀비교육의 실적이 떨어졌다는 기사를 보고 크게 분노함과 동시에 결혼하라고 강요, 그러나 규현은 “결혼 대신 매출 1위를 하겠다”며 사랑에 부정적인 모습을 보였다. 이에 기호는 “1년 그 안에 매출 1등 못 하면 넌 결혼이야”라고 통보했다.
이렇듯 첫 방송부터 이상이는 위트 넘치는 연기로 복규현에 찰떡같이 스며들었다. 특히 그는 쓰리피스 수트를 완벽하게 소화했을 뿐 아니라 진지함과 유머러스함을 오가는 톤으로 캐릭터에 매력을 더한 것.
짧은 순간 빠르게 변화하는 미세한 표정 연기도 환벽하게 소화해 극에 몰입도를 높이고 있는 이상이가 앞으로 펼칠 활약에 이목이 쏠린다.
한편, tvN X TVING 오리지널 드라마 ‘손해 보기 싫어서’ 2회는 27일 밤 8시 50분 방송된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