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측은 2일 “보이넥스트도어가 오늘 오후 6시 미니 3집 ‘19.99’에 수록된 ‘부모님 관람불가’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 곡은 한밤중의 일탈을 간결하고 강렬한 비트에 풀어낸 힙합 트랙이다. 명재현, 태산, 운학이 작사와 작곡에 참여해 장난기 가득한 에너지를 담았다.
‘부모님 관람불가’는 보이넥스트도어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힙합 곡이라는 점에서 주목 받고 있다. 팀 특유의 넘치는 끼와 자유분방한 에너지를 녹인 ‘보이넥스트도어표 힙합’을 기대하는 목소리가 높다.
‘부모님 관람불가’의 뮤직비디오는 보이넥스트도어의 거침없는 ‘MZ력’을 느끼기에 충분하다. 이 뮤직비디오는 새벽 탈출을 감행하는 멤버들의 유쾌한 일탈을 그렸다. 어디로 튈지 모르는 기발한 전개와 키치한 연출이 인상적이다. 또한 가정집, 코인 노래방 등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공간에서 촬영해 한국에서 자란 19.99세라면 누구나 공감할 영상을 완성했다.
오는 9일 오후 6시 발매되는 신보 ‘19.99’를 향한 열기는 점차 뜨거워지고 있다. 새 앨범의 선주문량은 지난달 30일 71만 장을 돌파했다. 전작인 미니 2집 ‘HOW?’의 최종 선주문량(57만 1600장)보다 약 25% 증가하며 자체 신기록을 경신했다. 꾸준히 팬덤의 크기를 키워나가며 요즘 가장 핫한 팀으로 떠오른 이들이 이번 활동에서 낼 성과가 기대된다.
한편 보이넥스트도어 미니 3집 ‘19.99’에는 타이틀곡 ‘Nice Guy’, 선공개 곡 ‘부모님 관람불가’를 비롯해 19.99세의 생각과 고민을 솔직하게 담은 트랙 7곡이 수록된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