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TBS 'CDTV' 공식 SNS에 따르면 아이브는 2일 오후 7시부터 2시간 동안 스페셜 방송으로 진행되는 일본 대표 지상파 TBS ‘CDTV 라이브! 라이브!’에 출연해 신곡을 선보인다.
아이브는 일본 방송 최초로 지난달 28일 발매한 일본 새 미니 앨범 '얼라이브(ALIVE)'의 타이틀곡 '크러쉬(CRUSH)' 무대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수록곡 무대로 화려한 퍼포먼스를 펼친다.
또한 아이브는 오는 4일과 5일 양일간 일본 도쿄돔에서 개최되는 첫 번째 월드 투어 '쇼 왓 아이 해브'(IVE THE 1ST WORLD TOUR 'SHOW WHAT I HAVE')의 앙코르콘을 앞두고 있다. 이번 도쿄돔 앙코르콘은 지난해 10월부터 진행된 아이브 첫 번째 월드 투어의 종지부라고 할 수 있다. 아이브는 시선을 압도하는 무대로 일본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아이브는 지난 2022년 10월 일본 데뷔 싱글 앨범 '일레븐(ELEVEN)'으로 정식 데뷔해 일본 레코드 협회가 선정한 '골드 디스크(Gold Disc)'에 이름을 올린 후 지난해 2월 일본 첫 단독 팬콘서트를 진행했다. 이후 첫 번째 일본 앨범 '웨이브(WAVE)'로 현지 주요 음원 사이트와 타워레코드 전점 종합 앨범 차트 및 빌보드 재팬 주간 톱 앨범 세일즈 차트 1위 등 현지 차트를 석권해 현지의 높은 관심을 확인하게 했다.
한편, 아이브는 오는 4일과 5일 일본 도쿄돔에서 첫 번째 월드 투어 '쇼 왓 아이 해브'(IVE THE 1ST WORLD TOUR 'SHOW WHAT I HAVE') 피날레 무대를 장식한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