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1호점이라는 독보적인 상징성을 내세우면서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전달할 수 있는 스페셜 매장으로 변신을 꾀했다.
스타벅스는 각인 전용 텀블러에 개인 맞춤별 각인 서비스를 국내 스타벅스 매장 최초로 이대점에 도입하고 1호점 만의 전용 MD를 포함한 다양한 상품 등을 경험할 수 있는 전시 공간을 마련했다.
오직 이대점에서만 판매하는 전용 디자인의 머그, 텀블러 등 특화 상품 14종을 선보이고, 1999년 개점 당시 로고를 활용하거나 우리나라와 도시를 주제로 하는 상품 등을 상시 판매한다.
기존 스타벅스 판매 음료 중 14종의 인기 음료를 선별해 판매하고, 이대점 특화 음료로 별다방 블렌드 원두를 사용한 '스타벅스 1호점 카페 아메리카노·카페 라떼·크림 라떼' 등 음료 3종을 전용 머그에 경험할 수 있다.
스타벅스는 이대점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9월 24일부터 10월 31일까지 이대점에서만 카페 아메리카노 톨 사이즈에 한해 1999년 당시 가격인 3,000원으로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단, 매장에서 파트너에게 직접 주문 시에만 참여가 가능하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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