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뉴스코퍼레이션(이하 '회사')은 자사 주식 매입 프로그램에 따라 최대 10억 달러 규모의 클래스 A 및 클래스 B 보통주를 매입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받았다.
호주 증권 거래소(ASX)의 규정에 따라 회사는 매입 프로그램에 따른 거래에 대한 정보를 매일 ASX에 공개해야 하며, 이와 관련된 정보는 회사의 분기 및 연간 보고서에도 포함된다.첨부된 문서 99.1 및 99.2는 각각의 날짜에 ASX에 제공된 정보를 담고 있다.
이러한 정보에는 1995년 사모증권소송개혁법의 의미 내에서 '전망 진술'이 포함되어 있다.
그러나 실제 결과는 주가, 일반 시장 상황, 관련 증권법 및 대체 투자 기회 등 여러 요인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회사는 매입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를 ASX에 제공하며, 매입 프로그램의 세부 사항은 다음과 같다.
회사는 클래스 A 보통주와 클래스 B 보통주를 매입하기 위해 최대 10억 달러를 사용할 계획이다.
이 프로그램은 시장 상황 및 회사 주가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ASX에 상장된 CDIs는 매입되지 않는다.
현재 클래스 A 보통주 발행 총수는 159,368,425주이며, 회사는 클래스 A 및 클래스 B 보통주를 최대 10억 달러 규모로 매입할 수 있다.매입의 이유는 주주 가치를 증대시키기 위함이다.
현재까지 회사는 약 606,802,426.01 달러 상당의 클래스 A 및 클래스 B 주식을 매입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