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협약은 경상북도 지역에 근무중인 미혼 교사대상의 결혼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으로, 전반적인 제이노블의 결혼정보서비스를 제공하며 별도의 가입비 혜택과 일대일 성혼케어, 미팅파티 참여, 이상형 매칭기회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한다.
경북교사노동조합 관계자는 “현재 관내 재직 중인 교사는 약 2,500여 명에 이르며, 이 중 미혼 교사의 비율이 60%를 초과하는 것으로 집계되고 있다”며,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미혼 교원들의 결혼 활성화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제이노블 관계자는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경북 지역 교원들에게 개인의 선호와 가치관에 부합하는 다양한 만남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라며, “매칭 기회의 확대와 이상적인 배우자와의 연결이 이루어질 경우 결혼 성사율이 실질적으로 향상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또한 “지속적인 홍보 활동과 소규모 미팅 행사, 일대일 맞춤형 매칭 등 제이노블의 전문 결혼 중개 서비스를 적극 지원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1981년 설립된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제이노블은 숙련된 커플매니저와 압구정 본점, 경기·대전·대구·광주·부산 등 주요 지역에 업계 최대 규모의 지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95.2%에 달하는 높은 성혼률을 기록하고 있다. 또한 수도권 및 주요 지방 도시에서 다수의 단체 및 기관과 협력하여 결혼 장려 문화 확산과 저출산 문제 해결에 적극 기여하고 있다.
[글로벌에픽 이수환 CP /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