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의 특가’는 올리브영이 매일 인기 제품을 하루 동안 특별 할인가에 제공하는 한정 프로모션으로, 밈즈는 이번 행사를 통해 여름철 데일리 선케어템으로 입소문을 탄 수분 자차 제품을 단독 구성으로 선보인다.
밈즈는 배우 강혜원을 브랜드 뮤즈로 기용하며 감성과 기능을 조화롭게 반영한 스킨케어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브랜드의 대표 제품인 ‘마일드 워터리 선스크린’은 수분 성분을 69.75% 함유해 단 한 번의 사용만으로도 피부 수분 보유량을 293%까지 끌어올린 임상 결과를 보유하고 있으며, 고보습과 함께 백탁 현상 없이 촉촉하고 매끈한 마무리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밀림 없이 부드럽게 발리는 텍스처로 인해 ‘화잘먹 선크림’이라는 별칭을 얻으며 Z세대 사이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밈즈는 지난 7월 1일 올리브영에 입점한 이후, 선크림 카테고리 내에서 상위 노출을 지속하며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으며, 이러한 반응에 힘입어 이번 오특 행사 브랜드로 선정됐다.
밈즈 관계자는 “짧은 기간 동안 큰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드리며, 이번 오특 행사를 통해 더 많은 분들이 밈즈의 수분 선케어 제품을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오특 프로모션은 7월 23일 단 하루 동안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에서만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해당 온라인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