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에는 ▲브라이텍스 ▲잉글레시나 ▲에그 등 약 3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고객들은 유모차, 카시트, 젖병 등 다양한 제품을 직접 비교·체험할 수 있으며, 풍성한 현장 혜택도 마련됐다.
특히 뉴나는 행사 기간 선착순 30명에게 단품 구매 시 2만 원, 세트 구매 시 4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조이는 현장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각 제품별 2만 8천 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코노코는 7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 50명 한정으로 티셔츠를 증정한다. 이 밖에도 행사 기간 동안 브랜드별 특별 프로모션이 진행돼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베베루나는 행사 기간 제품 구매 고객에게 수딩젤·로션·크림 3종 키트를 증정하며, 일부 품목은 최대 73%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베베루나는 자연 유래 추출 원료를 사용해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으며, 대표 라인인 ‘마일드 시리즈’는 정제수 대신 엘더꽃 추출물을 주원료로 하고 전 성분이 EWG 그린 등급으로 구성돼 안전성을 인정받았다.

이외에도 행사 기간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는 리유저블백과 인기 브랜드 제품으로 구성된 특별 선물 세트가 증정된다. 또한 일정금액 이상을 신세계 제휴카드로 전액 결제한 고객은 구매 금액의 최대 7%를 신백 리워드로 적립받아 최대 35만 원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적립된 금액은 전국 신세계백화점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이번 코베×신세계 센텀시티 베이비페어는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직접 확인하고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특별한 자리다. 행사는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되며 금,토,일은 오후 8시 30분까지 진행된다. 별도의 사전 예약 없이 현장 방문만으로 입장이 가능하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