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디쥬얼리는 온라인 중심으로 구축해온 소비자 신뢰를 현장 체험으로 확대한다는 전략 아래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행사에는 메디쥬얼리 마케팅 디렉터 제이 박과 루나가 참석해 제품별 특징과 효능을 설명했으며, K-뷰티 메이크업 아티스트 ‘Glow with Zepp’가 메이크업 시연을 선보여 현장 분위기를 이끌었다.
또한 태국 시장에 브랜드를 알리는 데 기여한 파트너와 현지 인플루언서들이 함께해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메디쥬얼리 관계자는 이번 워크숍을 통해 소비자들이 자신의 피부에 적합한 케어 방식을 직접 체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박영민 메디쥬얼리 총괄이사는 “이번 행사는 태국 소비자들과 직접 소통하며 브랜드 철학을 공유한 의미 있는 자리였다”며 “향후 태국 시장에서 신뢰받는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단순한 제품 소개를 넘어 소비자와 브랜드가 경험을 공유하는 장으로 평가되며, 메디쥬얼리의 태국 내 향후 행보에 주목이 모아지고 있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