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실라는 지난 8월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세계 최대 규모의 K-POP 팬 & 아티스트 페스티벌 ‘KCON LA 2025’에 공식 초청되어, 글로벌 음료 브랜드 Chi Forest와 K-뷰티 대표 브랜드 COSRX와의 협업 콘텐츠 촬영을 진행했다. 또한, KCON 주최의 Busking Stage에 K-뷰티 패널 겸 MC로 무대에 올라, 현장을 찾은 글로벌 팬들과 직접 소통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앞서 지난 7월에는 할리우드에서 열린 SkinSquared 주최 ‘HALL OF FAME’ 행사에서 K-뷰티 브랜드 LAKA US 캠페인의 일환으로 무대에 올라, 자신의 뷰티 팁과 스타일링 노하우를 공유하며 현장을 뜨겁게 달군 바 있다.

거쉬클라우드 코리아 변주영(Judy Byun) 지사장은 “프리실라는 한국과 미국이라는 다문화적 배경과 감각적인 콘텐츠 기획력을 바탕으로, K-뷰티와 라이프스타일을 글로벌 시장에 매력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크리에이터”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로 글로벌 브랜드와의 협업뿐만 아니라 유튜브와 같은 브이로그를 통해 그녀만의 영향력을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거쉬클라우드 코리아는 한국을 비롯해 미국, 동아시아, 동남아시아, 중동 북아프리카(MENA) 등 전 세계 13개 국가를 거점으로 다문화 및 크로스컬처(Cross-Culture) 인플루언서 마케팅, 크리에이터 라이선싱, 오프라인 체험형 마케팅 등 다양한 글로벌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최근 LG베트남과 진행한 QNED 캠페인에서는 6천만 뷰 이상의 성과를 거두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입증했다.
프리실라 권(Priscilla Kwon)은, K-뷰티와 K-팝을 중심으로 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는 코리안 아메리칸 크리에이터다. 트렌디하면서도 진정성 있는 스토리텔링과 다문화적 감각을 바탕으로 글로벌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으며, 한국과 미국을 잇는 라이프스타일·뷰티 콘텐츠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확립해 나가고 있다.
[글로벌에픽 이수환 CP /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