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모사랑상조는 지난 2020년 첫 CCM 인증 이후 고객 중심 경영을 실천해오고 있으며, 상조 서비스의 특성상 전 고객이 아닌 선별된 고객을 대상으로 신중히 조사를 진행한 뒤 향후 점차 확대할 계획이다. 참여 고객 전원에게는 모바일 커피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또한 크루즈 서비스 이용 고객의 경우 설문 참여 시 모바일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하고, 베스트 후기로 선정된 고객에게는 모바일 상품권(3만 원권)을 별도로 제공한다. 이를 통해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서비스 개선에 반영한다는 방침이다.
부모사랑상조 관계자는 “고객 여러분의 의견은 더 나은 서비스를 만들어가는 데 중요한 밑거름”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 경영을 강화해 신뢰받는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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