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 관계자는 “하석진 배우의 지적이고 세련된 이미지가 듀오의 브랜드 방향성과 잘 맞아떨어진다”며 “이시원 배우 역시 창의성과 지성을 겸비한 대표적인 인물로, 듀오가 추구하는 진정성 있는 만남의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을 것이라 판단했다”고 설명했다.
하석진은 한양대학교 기계공학과를 졸업한 이공계 출신 배우로, tvN 《문제적 남자》에서 ‘뇌섹남’의 대명사로 자리매김했다. 최근 채널A 토일드라마 《여행을 대신해 드립니다》에서는 따뜻한 연기를, MBC 《구해줘 홈즈》에서는 재치 있는 입담과 인테리어 감각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친숙한 이미지로 다가섰다. 또한 《혼술남녀》, 《1%의 어떤 것》 등 다양한 드라마에서 감성적이고 지적인 매력을 동시에 보여주며 폭넓은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
함께 발탁된 배우 이시원은 서울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하고 동 대학원 인류학 석사 학위를 취득한 연예계 대표 브레인으로 꼽힌다. 10여 건의 발명 특허를 보유한 그는 창의성과 분석력을 겸비한 배우로, KBS 1TV 《역사저널 그날》과 넷플릭스 예능 《데블스 플랜》에서 뛰어난 통찰력을 보여주며 대중의 주목을 받았다. 최근에는 드라마 《마에스트라》와 연극 《극적인 하룻밤》을 통해 연기력과 매력을 동시에 입증했다.
결혼정보업체 듀오 관계자는 “세련됨과 지적 매력을 갖춘 두 배우와 함께 브랜드의 신뢰감과 전문성을 더욱 강화할 수 있게 됐다”며 “이번 광고를 통해 듀오가 추구하는 ‘진정한 만남의 가치’가 소비자들에게 보다 명확히 전달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어 “듀오는 앞으로도 다양한 미디어 플랫폼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며, 결혼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