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젠 요밀'은 콤부차 요거트 분말에 단백질과 식이섬유를 가득 채운 간편 파우치형 단백질 쉐이크다. 물만 채워 흔들면 한끼 요기로 거뜬한 맛있는 요거트 베이스 단백질이 뚝딱 완성된다.
파우치 1개로 한끼에 필요한 단백질 20g을 간편하게 채울 수 있는 고단백 제품이다. 티젠은 더 균형있고 건강하게 단백질을 채울 수 있도록 소화와 흡수가 빠른 동물성 단백질(유청단백질)과 유당이 없는 식물성 단백질(대두단백질)을 함께 배합했다. 여기에 식이섬유와 포스트바이오틱스를 추가 설계했고 트랜스지방은 쏙 뺐다.
‘티젠 요밀’은 지난 8월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 출시되어 러닝 시즌을 맞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고단백 쉐이크로 젊은 여성층에게 인기를 끈데 이어, 지난주 진행된 ‘2025 서울카페쇼’에서도 행사장을 찾은 고객들에게 맛있고 상큼한 단백질로 호평 받았다.
티젠 관계자는 "보다 맛있고 건강하게 하루 단백질을 채울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요밀 상품을 기획했다"며, "요거트 베이스의 고단백 쉐이크 요밀을 좋은 혜택으로 구입할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길 바란다"고 밝혔다.
올해로 창립 25주년을 맞은 티젠은 녹차, 홍차, 허브차 등 다양한 기능성 차를 선보인 노하우를 기반으로 2019년 분말 스틱형 콤부차를 선보였다. 저칼로리에 당류는 없애고 유산균을 함유한 발효 전문가 티젠의 콤부차는 ‘가볍게, 맛있게,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음료로 사랑받으며 대한민국 1등을 넘어, 미국 아마존, 일본, 대만 등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에는 콤부차 외에도 V라인 관리에 좋은 분말 차 '브이핏(V FIT) 말차레몬', 나른한 계절 활력 충전에 좋은 에너지티, 국내산 풋사과로 발효한 '애플사이다비니거' 등을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글로벌에픽 신승윤 CP / kiss.sfws@gmail.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