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22일 “아이브 공식 SNS를 통해 신보 커밍순 필름 <리즈 편>을 게재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영상은 칠흑 같은 어둠이 내려앉은 골목길에 정차된 레드 컬러의 차량을 비추며, 도입부터 긴장감을 자아냈다. 차 안에서 강렬한 붉은 조명을 마주한 채 어딘가를 응시하는 리즈의 모습은 서늘하면서도 치명적인 분위기를 완성했다. 화면을 가득 채운 짙은 리즈의 레드 립과 몽환적으로 흩어지는 그의 미소는 선명한 시각적 대비를 이루며 몰입감을 끌어올렸다.
이어 리즈는 거친 파열음에 이어 트렁크를 닫은 후 누군가에게 전화를 걸고, 이내 차 시동을 걸어 현장을 빠져나가는 모습으로 한 편의 누아르 영화를 보는 듯한 박진감을 더했다. 이후 그가 떠난 자리에 남겨진 'MISSING' 포스터에는 리즈의 초상과 함께 그에 대한 정보를 찾는다면 아이브에게 전화하라는 'CALL TO IVE' 문구가 새겨져 있어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데뷔 이래 청량하고 맑은 보컬로 '음색 요정'이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많은 사랑을 받아온 리즈는 아이브 활동뿐 아니라 드라마, 애니메이션 OST 참여를 비롯해 다양한 방송을 통해 활동 스펙트럼을 확장해 왔다. 탄탄한 가창력과 독보적인 음색으로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증명해 온 리즈가 이번 신보를 통해 선보일 활약에도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한편, 아이브는 오는 2월 말 새해 첫 컴백에 나서며, 오는 9일 선공개곡을 선보일 전망이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