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광고는 배우 이진욱을 전속 모델 발탁한 이후 첫 영상으로 쉽고 편한 메이크업 제품을 선보였다. 해당 영상에서 이진욱은 자연스러운 모습에서 내추럴 커버 파운데이션으로 매끈한 피부 표현을 마친 뒤 수트 차림으로 등장해 남성미 있는 모습을 연출했다.
이후 이진욱은 내레이션을 통해 “나를 가꾼다는 건 나를 바꾸는 것”이라며 “귀찮음 제로, 번거로움 제로, 티나는 것 제로, 오브제로 나를 바꿔봐”라며 위트 있게 설명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진욱은 OCN 드라마 ‘보이스2, 3’,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스위트홈’ 등을 통해 존재감 있는 연기력을 선보인 바 있으며, 최근 tvN 예능 프로그램 ‘출장 십오야 – BH엔터테인먼트’ 편에 출연해 귀엽고 엉뚱한 반전 매력으로 의외의 예능감을 보여주기도 했다.
이에 오브제 브랜드 담당자는 “남성적인 매력과 로맨틱 코미디 속 부드러움이 공존하는 배우 이진욱의 이미지가 자연스러우면서 세련된 남자 메이크업을 추구하는 오브제와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브랜드 광고 모델로 발탁하게 된 것”이라고 전했다.
광고 영상에 등장한 오브제의 내추럴 커버 파운데이션은 스틱 형태로 출시되어 로션, 파운데이션, 선크림의 기능을 갖춘 3in1 제품이다. 본 파운데이션은 SPF 지수 50 이상으로 자외선 차단에 효과적이며 스틱 형태로 출시되어 내장된 극세모 브러쉬로 손쉽게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내추럴 커버 파운데이션의 색상은 총 2가지로 기존 21호 파운데이션 색상을 사용했다면 1호 아이보리를, 미디엄 톤의 자연스러운 느낌을 선호한다면 2호 베이지 색상을 추천하고 있다.
현재 오브제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스틱파운데이션 단품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립밤, 브로우, 컨실러 등 세트 상품 구매 시 최대 33% 할인 받을 수 있는 ‘한정수량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