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의 공식 수입 정품만이 가질 수 있는 특별한 할인 혜택을 광클절 특집 방송을 통해 선보이고자 한다. 환절기의 시작과 함께 진행되는 이번 방송은 건강기능식품 수요가 많은 시기임을 고려해, 정가 대비 최대 34%의 할인된 특가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30일분 3박스 세트 구매 고객 전원에게 7일분 한 박스와 체험분 3병을 추가 증정하는 파격적인 구성이다.
오쏘몰 이뮨은 멀티비타민과 미네랄을 담은 이중 복합 제형으로, 다량의 미량영양소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 30대부터 50대까지 모든 여성들의 건강관리를 위한 필템으로 등극한 제품이다.
해외 직구에 의존할 당시 배송 기간이 길고, 유통기한을 알 수 없는 제품들이 많아 품질을 온전히 누리기 어려웠지만, 동아제약이 공식 수입에 나서게 되면서 독일 현지에서 100% 생산한 신선도 높은 제품을 손쉽게 만나볼 수 있게 됐다. 공식 수입 정품은 한국인의 특성에 따른 설계를 추가 적용해 높은 수준의 영양 배합을 자랑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잦은 실내 생활로 떨어진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스스로 관리하고, 거리두기로 소원해진 지인들에게 의미 있는 선물이 될 수 있도록 든든한 구성을 기획했다"라며 "지난 방송을 아쉽게 놓쳤던 분들을 포함해 더 많은 소비자에게 앞으로도 최유라쇼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