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YBM인강의 ‘트리플 환급 코스’는 입문부터 실전까지 대비할 수 있는 강의로, 토익 성적에 따라 최대 300%의 수강료를 환급해 준다. 해당 과정은 YBM인강의 다양한 토익 전문 강사진의 강의를 들을 수 있다. 목표 점수 800점 달성하지 못하면 수강 기간을 연장할 수 있다. 트리플 환급 코스는 점수에 따라 수강료의 최대 300%를 환급해 준다.
YBM인강의 ‘미친토익’, ‘박혜원’ 환급 코스는 자사의 토익 대표 강사를 선택해 해당 강사의 강의를 마음껏 학습할 수 있다. ‘미친토익’ 환급 코스는 각각 LC, RC에 특화된 ‘최윤선’, ‘안하나’ 강사를 통해 목표 점수대 별로 맞춤형 이론과 학습플랜을 제시한다. ‘박혜원’ 환급 코스는 700점대부터 만점을 목표로 하는 학습자들이 단기간에 목표 점수를 달성할 수 있도록 효율적인 학습 방법을 알려준다. 이렇게 새로 구성된 ‘미친토익’, ‘박혜원’ 환급 코스를 통해 토익 850점 이상을 달성하면 수강료의 100%를 환급해 준다.
또, ‘토익환급코스‘를 신청한 수강생은 ‘ETS 토익 기출문제집 3 1000’ 교재 2권과 최신 정기시험 기출문제지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토익 공식 주관사로 업계 유일하게 토익 무료 응시권을 지원받는다. 이 외에도 토익 스피킹·오픽 강의를 8주 무료 수강할 수 있으며, 매일 카카오톡을 통해 ‘슈퍼스타토익’ 강사가 선별한 오늘의 단어를 받아 볼 수 있다.
YBM인강 관계자는 “수강료 300% 환급으로 강력한 동기부여가 되어 수강생들의 만족도가 높은 ‘환급 코스’는 자사의 대표 토익 강사진의 강의와 실용적인 혜택으로 학습자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과정이다”며, “리뉴얼한 토익 환급코스를 통해 YBM 대표 강사들과 함께 수강료 부담 없이 목표 점수를 달성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YBM인강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