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역량강화 교육은 지난해 광주광역시 북구청의 주관으로 진행한 “혁신 사회적기업가 멘토링 온라인 마케팅 전략” 교육에 이어 올해는 디지털 미디어 역량강화 교육의 심화 과정으로 진행하여 직원들의 실전 활용에 어려움을 해소하고 비대면 소비가 급증하는 시대적 상황을 고려해 직원들이 직접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를 기획 · 제작해 실제 온라인 유통 플랫폼에 활용할 수 있도록 콘텐츠 제작, 농산물 사진 촬영기법과 영상제작, 온라인 채널을 이용한 라이브 커머스 활용법 등 디지털미디어 마케팅의 전반적인 교육과정을 구성해 급변하는 시장에 적응하고 직원들이 능동적으로 업무를 할 수 있도록 한다는 취지이다.
주식회사 우리들이야기는 “코로나-19와 팬데믹 상태에서 일상회복 단계로 접어들면서 온라인 유통시장의 감소세가 있을 거라는 예상과는 달리 온라인 쇼핑의 여러 장점을 경험한 소비자들의 은 온라이 쇼핑을 선호하고 있는 추세이다. 이러한 추세는 앞으로도 지속될 것으로 전망된다” 면서 온라인 쇼핑 환경 변화에 직원들이 잘 적응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교육과 다양한 지원 사업을 추진하겠다는 계획을 내세웠다
㈜우리들이야기는 '낭만프룻'이라는 온라인 플랫폼을 운영하면서 생산자와 소비자를 연결하는 건강한 네트워크를 통한 새로운 문화 창조를 만들어가겠다는 다짐을 하고 있다.
최민영 글로벌에픽 기자 cmy@globaledunews.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