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순생활은 미니멀 라이프 스타일을 연구하는 브랜드로서 LG트윈스와 함께 응원문화도 미니멀하게, 하지만 일상은 다채롭게 만들 수 있는 여러 상품을 고민하고 개발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넥밴드 선풍기 롤링은 역동적인 응원 중에도 쾌적한 환경을 유지할 수 있는 응원 필수템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넥 스트랩을 롤링 방식으로 본체에 감아 최소화된 부피로 보관이 가능해 휴대성이 뛰어나고, 유연한 넥 스트랩은 사용자가 원하는 각도로 360도 조절이 가능하다. 또한 팬 날개가 없는 송풍구로 안전한 사용이 가능해 아이들도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178g 수준의 초경량으로 선풍기 롤링 장시간 착용에도 부담 없도록 설계됐다. 동시에 고성능의 저소음 BLDC 모터를 사용해 바람 세기를 총 3단계로 조절 가능한데, 배터리가 넥 부분이 아니라 팬쪽에 내장돼 있어 발열로 목이 뜨거워지는 현상을 막았다. 본 상품은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며, 현재 트윈스 공식 사이트 상품몰과 잠실 야구장 오프라인 트윈스샵, 구장 내 GS25에서 구매할 수 있다.
그 외에 이미 많은 고객에게 사랑받아 온 넥밴드 에어 선풍기, 서큘레이터 탁상용 선풍기, 미니 블루투스 스피커, 무선 LED 무드등 스탠드, 원터치 텀블러, 저소음 디자인 벽시계, 디퓨저, 배스밤, 무선 듀얼 미니 가습기 등 다양한 소형 생활가전 상품들이 LG트윈스 콜라보레이션 디자인으로 새롭게 공개됐다.
단순생활 측은 “소비자의 일상에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준비하고 있다”며 “LG트윈스와 선보인 이번 콜라보레이션이 팬들의 생활 곳곳에서 기분 좋은 일상을 만드는 요소들이 되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한편 단순생활의 콜라보레이션 리빙 상품들은 단순생활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