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외식 분야에서 풍부한 경력과 노하우를 갖춘 플레임파트너스는 자사의 경험을 토대로 우곱집을 새롭게 오픈했다. 우곱집은 한국인이 선호하는 외식 메뉴인 한우곱창을 숯불화로에 직접 구워 먹는 프리미엄 한우곱창구이 전문점을 표방한다.
본사는 고객의 니즈와 시대 흐름에 발맞춰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프랜차이즈를 만들고자 힘쓰고 있다. 여느 식당과는 차별화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다양한 메뉴, 신선한 재료, 합리적인 가격대로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아울러 경기 불황으로 원가 상승에 예민한 요즘, 가맹점에 안정적으로 물류를 공급할 수 있도록 직접 원물 확보에 참여하고 있다. 가격과 안정성을 동시에 확보하는 것은 기본, 그 밖에 매장 개설, 운영 관리, 마케팅 등 가맹점 운영에 필요한 모든 것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점주들과 소통하고 있다.
현재 우곱집은 시흥 배곧에 지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향후 전국적으로 지점을 개설하여 규모를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플레임파트너스 관계자는 “신규 브랜드 우곱집은 정확한 분석을 바탕으로 소비자의 니즈에 맞게 완성된 한우곱창 전문점이다. 재료의 품질은 물론, 고급스러운 맛과 멋으로 앞으로 더 기대해도 좋다”라며, “고객과 점주, 본사 모두 만족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