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영일고등학교‘영일 NIE’동아리 학생들이‘좋은 학생, 좋은 기부’캠페인에 동참했다.
굿피플‘좋은 학생, 좋은 기부’ 캠페인은 대학생을 포함한 초·중·고등학교 학생들이 우리 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을 살펴보고 직접 도움의 손길을 전하며, 더불어 사는 세상을 위해 사회 문제에 관심을 가지고 사회 구성원으로서 동참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서울 영일고등학교 ‘영일 NIE’ 신문활용 동아리 학생들은 지난 14일 개최된 동아리 축제에서 아이스크림 판매 부스를 운영하고, 네팔의 취약계층 아동을 위해 수익금을 전액 후원했다.
판매 부스를 직접 운영한 영일 NIE 동아리 학생은 “네팔의 아이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아이스크림을 판매했다”며 “아이스크림을 사준 친구들의 따뜻한 마음이 네팔에 잘 전해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영일 NIE’신문활용 동아리 학생들은 지난 14일 개최된 동아리 축제에서 아이스크림 판매 부스를 운영하고, 네팔의 취약계층 아동을 위해 수익금을 전액 후원했다.
굿피플 최경배 회장은 “아이스크림을 판매한 영일 NIE 동아리 학생들과 아이스크림을 구매함으로써 후원에 동참한 영일고등학교 학생들에게 감사한다”며 “굿피플은 선한 나눔을 실천하는 학생들과 함께 더욱 힘차게 좋은 세상을 만들어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학생 릴레이 캠페인 ‘좋은 학생, 좋은 기부’는 학교·동아리·단체 등으로 참여 가능하며, 학생들이 자발적으로 모은 기부금은 굿피플의 국내외 사업에 사용된다. 굿피플은 감사의 마음을 담아 후원증서와 함께 ‘좋은 학생, 좋은 기부’ 현판을 전달한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