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녀는 현재 K-POP뿐 아니라 K-뷰티 모델 경력 활동을 살려 K-beauty(뷰티)를 선보이기도 하며 그 밖에 K-culture(문화), K-food(음식), K-Dance(댄스) 등 다양한 방면으로 전세계 외국인들을 상대로 한국어뿐 아니라, 영어와 중국어를 사용하며 한국문화를 알리고 있다.
이처럼 전세계 사람들에게 K-한류를 선보이며, 매달 스트리머 랭킹 순위에서 상위권을 유지하면서 헬로톡(Hello talk) 라이브 스트리밍 방송을 시작한 이후부터 현재까지 한국 스트리머 랭킹 1위를 계속해서 유지해 해외 팬들에게 K-POP 가수로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앞서 4월 29일에 발매한 K팝 발라드 '그까짓 사랑(Such a love)'이라는 곡으로 'Such a love Contest'를 헬로톡(Hello talk) 내에서 7월의 마지막 날에 개최하여 미국, 중국, 호주, 인도네시아, 프랑스 등 다양한 국적을 가진 팬들의 참여 속에 성공리에 콘테스트를 마치기도 했다.
현재 Aria.J(정아리아)는 오는 8월 12일에 실력파 발라더이자 싱어송라이터로서 이미지와는 상반되는 매력을 보여줄 파격적인 댄스곡 'Reset'의 발매를 앞두고 있으며, 어릴 적 브레이크 댄스(B-Boying) 이후 춤을 춰 본 적 없다는 Aria.J(정아리아)의 데뷔 이후 최초 공식 댄스라는 점에서 파격 변신이 예고된다.
정아리아는 신곡 발매를 앞두고 유튜브 채널 및 인스타그램, 틱톡 등 개인 SNS계정을 통해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있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