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쿼크체인은 스테이트 샤딩 기술을 활용하여 트랜잭션에 구애받지 않는 블록체인 네트워크를 구축하기 위해 개발된 메인넷 플랫폼으로 확장성과 안정성, 빠른 트랜잭션 처리 속도를 자랑한다. 이러한 기술을 바탕으로 메인넷 2.0 빅뱅을 출시하고 다양한 엔터프라이즈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핸디랩스는 블록체인 기반의 서비스를 개발 및 운영하는 기업으로 누구나 쉽게 가상자산의 시세를 예측하고 보상을 얻는 예측 플랫폼 ‘맞춰볼래(HandyPick)’와 NFT를 활용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보상을 얻을 수 있는 ‘킹오브플래닛(King of Planets)’을 개발 및 운영하고 있다.
맞춰볼래는 가상자산의 시세 변동을 예측하고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으로 전세계 197개국 360만 명 이상의 유저들이 이용하는 인기 애플리케이션이다. 킹오브플래닛은 에일리언(Alien) NFT 자산을 직간접적으로 활용하는 블록체인 기반 서비스로 NFT 파밍, 배틀 아레나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킹오브플래닛은 9월 29일 배틀아레나 업데이트를 앞두고 있다.
핸디랩스는 쿼크체인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블록체인 기술에 대한 협력과 크로스 마케팅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핸디랩스 김준수 대표는 “쿼크체인과의 전략적 업무협약을 통해 핸디랩스 생태계 내 활용되는 블록체인 기술의 안정성을 제고하여 사용자의 신뢰도를 높이는 등 핸디랩스의 생태계를 확장하고 안정화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