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갈래 플랫폼은 호텔, 리조트,등의 숙박 예약과 더불어 여가 활동 관련 정보제공과 예약 서비스를 제공한다.
어디갈래 측에 따르면 해당 플랫폼의 안정적 시장 진입을 위한 차별화 전략으로써 입점 업체와의 상생을 기반하고자 숙소 예약 수수료를 낮춰 5%로 적용하고, 카테고리별 광고는 연 단위로 제휴하여 추가 비용 없이 월 10만 원 미만으로 소요되며 여기에 SNS 광고를 무료로 지원한다.
또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선보이는 ‘VIP라운지 유료회원 서비스’는 이용 시 플랫폼과 제휴된 전국 150군데 이상의 다양한 숙소를 자유롭게 선택해 회원가 예약 혜택과 함께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김주은 대표는 “어디갈래 플랫폼은 숙박여가문화 발전에 앞장서서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가고자 하며 특히 진화하는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삶의 질을 풍요롭게 이끌고자 종합레저산업에 주력하고 있다. 특히 고객 감동이라는 최선의 결과를 내기 위해 VIP라운지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전문성과 다양성으로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자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1년 365일 언제 어디서나 어디갈래와 함께 고품격 서비스를 체험해 보시기 바라며 이용자 및 입점사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최상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