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업무 협약을 통해 워크도니는 멀티체인으로 맘모스 체인을 지원하기로 했다.
워크도니는 헬스케어와 건강하고 활발한 기부문화 건설을 위한 개인과 개인, 기업과 개인 간 연결된 헬스케어 블록체인 플랫폼으로 실생활에서 누구나 경험하고 있는 행동을 통해 리워드를 얻을 수 있는 M2E 플랫폼이다.
이번 맘모스체인 지원을 통해 워크도니는 보다 저렴한 거래 수수료와 초고속 TPS의 빠른 전송속도로 거래할 수 있게 되며 사용자들에게 다양한 체인을 이용하여 편리성 제공을 목표로한다고 전했다.
또 현재 지원 예정인 폴리곤, 이더리움과 더불어 맘모스체인을 통해 토큰 크로스체인 없이 다양한 체인 생태계를 이용할 수 있고, 향후 맘모스 기반의 다양한 토큰들을 거래소에서 거래할 수 있게 된다.
맘모스 관계자는 “맘모스 체인은 3세대 메인넷으로, DAO, Accelerating 등 산업 전 분야에 적용이 가능하며 전 세계를 아우르는 글로벌한 메인넷으로 DeFi, NFT, Metaverse 등 블록체인 기술을 계속 발전시키고 가치 증대에 주력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지난 달 하루 간 진행되었던 MMT 에어드랍 이벤트로 75개 국가에서 10,000명이 이상 이용자를 확보, 현재 MMT가 상장되어있는 XT거래소와 비코노미 거래소 이 외의 다른 거래소 상장도 준비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