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9(일)
케이씨지 김동인 대표, ‘자랑스러운 혁신한국인&파워브랜드 대상’ 수상
[글로벌에픽 이성수 기자]

케이씨지(KCG) 김동인 대표가 블록체인 기업들과 고객 사이의 가교 역할로 안전한 암호화폐 시장 건설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아 스포츠조선 주관 ‘자랑스러운 혁신한국인&파워브랜드 대상’에서 디지털자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케이씨지(KCG)는 1세대 블록체인 커뮤니티 리더로 2017년부터 건강한 블록체인 시장을 형성하고 투자자들의 피해를 예방하고 최소화하기 위해 설립된 회사이다.

현재 블록체인 및 코인 플랫폼에 대한 고급 정보를 일부 전문가들이 독점하는 환경을 변화시키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블록체인 커뮤니티 서비스를 제공하여 투자자와 전문가 간의 소통을 원활하게 했다. 더불어 국내 블록체인 에코시스템 구축을 위해 국내외 양질의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선별하여 커뮤니티 이용자와 일반인들에게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이런 흐름 속에 김 대표는 지난 2018년 전 세계 3대 암호화폐 거래소인 후오비 글로벌을 운영하는 후오비 그룹에서 한국1호 후오비 글로벌 엘리트에 선정되었으며, 지난 2020년 블록체인 혁신리더 수상에 이어 2021 히트 브랜드 대상까지 수상한 바 있다. 더불어 지난 7월에는 ‘2022 대한민국 미래경영 대상’에서 ‘고객 만족 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올해에는 2022 대한민국 미래경영대상 고객만족 서비스 부문 대상, 2022 대한민국 혁신인물 브랜드 대상 고객만족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케이씨지(KCG)는 블록체인을 활용한 기업, 코인 플랫폼 기업들과 다양한 파트너십을 체결해 나가며, 암호화폐가 안전하게 정착할 수 있는데 기여하고 있다. 최근에는 국내 암호화폐 시장의 발전을 위해 광고 대행사인 유엔미디어와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유엔미디어(YOUNMEDIA)는 마케팅 분야에서 잘 알려진 광고 대행사로 국내외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신속하게 전달해 많은 대중과 소통 및 정보를 공유할 예정이다.

김동인 대표는 “올해 5월부터 월드블록체인컨버전스 운영위원으로 참여하고 있으며, 앞으로 코인 거래가 투명한 환경에서 진행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블록체인 기업들과 고객들 사이의 역할에 앞으로도 만전을 기하고 고객 만족에 대해서 최선을 다하고 항상 낮은 자세로 임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케이씨지(KCG)는 현재 관련 기업들과의 파트너십을 체결하여 국내외 경쟁력 있는 블록체인 프로젝트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 성공적인 투자에 기여하는 방안들을 꾸준히 모색하고 있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724.62 ▼28.38
코스닥 855.06 ▼15.31
코스피200 370.58 ▼4.02
모바일화면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