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홈닥터는 슬립케어 기능성 침구 제작에 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슬립에이트’를 통해 3040 세대는 물론 MZ세대까지 좋아할 수 있는 세련되고 감각적인 스타일을 제안한다고 전했다.
슬립에이트는 최근 수면장애와 불면증을 겪는 사람들이 증가하면서 보다 하이 퀄리티의 수면 베딩 제품을 찾는 고객이 늘어남으로써 이들을 위한 맞춤형 프리미엄 제품을 제공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슬립에이트는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다가오는 겨울철에 걸맞은 프리미엄 구스 토퍼를 먼저 선보인다.
일체형의 ‘슬립에이트 구스토퍼 클라우드’와 상ㆍ하부 분리가 가능해 구스이불, 구스토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슬립에이트 구스토퍼 투웨이(폴란드 90%) 2종으로 구성됐으며 사이즈는 싱글, 퀸, 킹 총 3가지이다.
특히, 슬립에이트의 구스 토퍼는 안정적이고 위생적인 프리미엄 소재 위주로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페더와 다운의 이상적인 조합을 통해 누웠을 때 푹 꺼짐이 없는 슬립에이트만의 기술력이 담긴 포근함과 편안함을 제공한다.
또한 유아에게 무해한 충전재임을 확인한 오코텍스100 인증 뿐만 아니라 유아용 섬유 안전 인증까지 획득했다.
월드홈닥터 김지연 대표는 “슬립에이트의 프리미엄 구스 토퍼는 기본적인 원모 검사부터 제 3자 모니터링 검사까지 신뢰할 수 있는 생산과정을 거쳐 위생적이고 쾌적한 것이 큰 특징”이라며 “세균과 먼지의 투과를 방지하는 다운프루프 공법을 적용해 위생적으로 제작한 만큼 고급 호텔에서 느낄 수 있는 기분 좋은 설렘이 그대로 전해져 고객 침실에 품격을 더하는 제품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