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Bank는 거래소가 업계의 투명성을 촉진하고 거래소와 투자자 간의 강력한 신뢰 기반을 구축하기를 희망한다는 공개 성명을 발표했다.
LBank는 사용자를 대상으로 하는 성명문과 트위터 게시물에 다음과 같이 말했다. “우리는 1티어 암호화폐 거래소가 감사 가능한 머클트리 준비금 증명 또는 POF를 공개적으로 공유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업계의 근본적인 신뢰를 구축하는 중요한 단계인 동시에 사용자 자산의 투명성을 보장하는 중요한 수단이기도 합니다.”
LBank는 시장에 대한 투자자의 신뢰를 회복하기 위해 이러한 조치가 중요하다고 믿으며, 더 많은 거래소가 이와 유사한 조치를 취하여 이와 같은 노력에 동참하기를 희망하고 있다.
머클트리는 사용자가 특정 거래를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돕는 기능을 하며, 공개 블록체인 정보를 사용하여 암호화폐를 보유한다는 것을 투자자에게 확신시켜 줄 수 있다.
이 기능으로 암호화폐 거래소는 보유 잔액에 대한 정확한 증거를 제공하여 사용자의 신뢰를 강화할 수 있다. 최근 여러 사건 이후 불필요한 추측을 피하기 위해 이 방법을 택한 곳이 많다.
LBank는 불안정한 시대에 사용자를 위한 투명성을 제공하기 위해 이러한 조치가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사람들에게 단순히 우리를 믿어 달라고만 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변화로 투자자들이 필요로 하고 마땅히 받아야 할 정보를 제공하게 될 것입니다.”
LBank 담당자는 “LBank는 무엇보다 사용자와의 관계를 중요하게 생각한다. 이번 조치로 우리가 사용자 및 커뮤니티와 더 가깝게 연결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