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롭게 선보이는 ‘실전에 강한 비즈니스 일본어 – 대면 업무 편’(이하 대면 업무 편)은 바쁜 일상 속 업무에 꼭 필요한 핵심 표현을 간단하고 빠르게 배우는 비즈니스 일본어 마스터 강의다. 전문 통번역가로 활동 중인 반예진 강사가 진행하며, 생생한 업무 현장 경험이 반영된 것이 강점이다.
또한 취업부터 출장, 회의, 프레젠테이션까지 다양한 비즈니스 상황에 따른 최적화된 학습이 가능하다는 점과 일본어 실력에 상관없이 모든 학습자가 업무 현장에서 바로 쓸 수 있는 핵심 표현만 선별했다는 점 이 특징이다.
YBM인강은 이번 신규 강의 오픈을 맞아 ‘대면 업무 편’ 강의 30% 할인과 수강 기간 15일 무료 연장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12월 11일(일)까지 진행되며, 실제 일본에서 쓰이는 진짜 비즈니스 표현을 배울 수 있는 만큼 일본 취업 지망생, 일본어 대면 업무에 어려움을 겪는 직장인 등에게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YBM인강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얼어있던 하늘길이 열리고, 일본 무비자 입국이 허용되면서 일본어 취업 시장이 다시금 활기를 띠고 있는 상황”이라며 “회화 일본어와 비즈니스 일본어는 차이가 커서 비즈니스를 목적으로 한다면 구분해 수강하는 것이 필수”라고 말했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