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좌측부터 케이팝에이치앤비 황유비 대표, 오랜지플래닛 우치다 대표,케이팝모터스 황회장, 지오디바이오 양설희 대표
이 자리에 한국측으로 케이팝모터스 및 케이팝모터스의 계열사인 케이팝에이치앤비(대표이사 황유비) 와 지오디바이오(대표이사 양설희) 가 참석했고 일본측에서는 2곳 법인의 인수컨설팅 및 클리닉컨설팅을 담당하는 오랜지플래닛(대표이사 우치다 도모히사)이 참석하였다.
인수할 의료법인 빈즈 와 토시스미는 일본 도쿄중심에 이미 기존에 9개 지역에 건강클리닉을 성황리에 운영중 인 의료기관으로서 향후 케이팝모터스가 이를 인수후 “스마트 하스피털 프로그램 (Smart Hospital Program)” 이라는 전문적인 헬스케어 플랫폼을 적용할 경우 일본국민의 건강과 미를 언제,어디서든 환자의 건강을 관리해주는 맞춤형 프로그램으로서 20대에서 80대까지 환자개인의 평생동안 건강관리를 데이터로 관리하는 건강전문클리닉으로 발돋움 시키어 일본전역의 약 1,000 여곳의 케이팝모터스 전시판매장 상층부에 이를 벤치마킹에서 활성화 시키겠다는 것이 케이팝에이치앤비 황유비 대표의 운영전략이라고 하였다.
또한, 동경약학대학과 각종 신약을 연구중인 일본의 신약 및 바이오전문회사인 가디안 주식회사(대표이사 후쿠이 시게오) 와 함께 지오디바이오가 한국내에서 개발중인 신약을 일본의 동경약학대학의 연구 와 임상을 통하여 일본전역의 약 1,000 여 곳의 케이팝모터스 전시판매장에 설치될 스마트병원에 일본내의 적법한 절차에 따라 원내처방 등에 해당신약을 적용하여 건강과 미를 향상시키는 역할을 하겠다는 것이 지오디바이오 양설희 대표의 운영전략이라고 하였다.
황회장은 이와같이 케이팝모터스가 주업인 전기자동차 전시판매장에 이를 적용하는 이유로 전기자동차는 친환경을 시민들에게 전달하는 에코프렌들리의 전형으로서 환경 과 건강은 인간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가장 중요한 핵심이므로 일본의 약1,000 여개 곳 과 한국의 약 550개 곳의 케이팝모터스전시판매장에서 이를 실행하게 될 경우 전기차의 매출을 최대한 극대화시킬수 있는 이유가 케이팝모터스 전기차전시판매장이 지역별 랜드마크화 되어 지역주민의 행복한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게 된다는 것이라고 피력하였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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