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23(일)
박재범 ‘Why’ 챌린지 핫한 글로벌 인기…세븐틴X에스파X뉴진스X라이즈 등 참여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가수 박재범이 댄스 챌린지로 신곡 열기를 더해가고 있다.

소속사 측은 20일 “박재범이 지난 17일 새 싱글 ‘Why(와이)’를 발매하고 각종 공식 SNS를 통해 ‘Why’ 댄스 챌린지를 공개하며 화제를 잇고 있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이번 챌린지에는 그룹 뉴진스 하니, 세븐틴 디노, 에스파 카리나, 닝닝,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연준, 라이즈 쇼타로, 원빈, 승한, 댄스 크루 YGX 드기, 도니, 방송인 유병재, 개그맨 이창호, 인기 해외 틱톡커 등 핫한 글로벌 아티스트 및 대세 셀럽들이 참여해 박재범과 다채로운 케미를 선보였다.

박재범은 두 개의 후렴구와 아프로 댄스까지 총 3개 구간의 댄스 챌린지를 선보이며 곡을 다채롭게 느낄 수 있는 즐거움을 선사했다. 파워풀하면서도 댄서블한 매력이 공존하는 만큼 이번 챌린지는 공개 후 글로벌 팬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Why’는 연인과의 위기와 이별 후의 감정 굴곡을 다양한 스타일의 사운드와 박재범 특유의 섬세한 보컬로 표현한 곡이다. 박재범과 오랜 기간 합을 맞춰온 차차 말론(Cha Cha Malone)이 프로듀서로 참여했으며 사운드 연출, 비트 스위칭 등 과감한 음악적 도전을 담았다.

뮤직비디오 또한 비트 스위칭과 함께 구성과 분위기를 완전히 바꾸는 색다른 시도로 호평을 얻고 있다.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 글로벌 앰버서더로 발탁된 박재범은 한남동 구찌 가옥에서 뮤직비디오를 촬영해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를 선보였으며, 최대 규모의 댄서들과 호흡을 맞추며 지금까지 보여주지 않았던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완성했다.
한편, 새 싱글 ‘Why’를 발매한 박재범은 다채로운 활동으로 팬들과 소통하며 음악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에서도 폭넓은 영향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사진 제공 = 모어비전]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784.26 ▼23.37
코스닥 852.67 ▼4.84
코스피200 380.88 ▼3.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