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04(월)

에이핑크 박초롱X윤보미X정은지, 시즌송 ‘핑크 크리스마스’ 첫 콘셉트 포토 공개…‘겨울 분위기 완성’

승인 2023-12-06 10:50:00

center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에이핑크(Apink)가 시즌송 발매를 앞두고 첫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해 기대를 증폭시켰다.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는 6일 “지난 5일 오후 9시 에이핑크 공식 SNS 채널 등지를 통해 에이핑크 멤버 박초롱, 윤보미, 정은지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 '핑크 크리스마스'로의 본격 발매 카운트다운에 나섰다”고 밝혔다.

공개된 사진 속 세 명의 멤버는 레드 벨벳의 드레스 착장을 한 채 트리, 리스, 선물 꾸러미 등 크리스마스 오브제를 활용해 겨울 분위기를 완성, 나른하고 따뜻한 색감의 포근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center

소속사 측에 따르면 신곡 '핑크 크리스마스'의 콘셉트는 영원을 상징하는 '크리스마스 리스'로, 행복과 행운을 바라는 의미로 문 앞 리스를 거는 행위처럼 에이핑크의 음악을 통해 대중들의 행복과 행운을 기원한다는 뜻을 담고 있다.

대형 리스 속에 자리한 멤버 박초롱은 빠져들 것 같은 아련한 표정과 하늘거리는 레드 빛 쉬폰 드레스로 크리스마스에 핀 꽃을 재현해냈으며, 트리를 꾸미며 청순한 비주얼로 카메라를 지긋이 응시하는 윤보미는 한 발짝 앞으로 다가온 크리스마스로의 설렘을 한껏 자극한다. 정은지는 특유의 환한 미소로 이번 신곡의 경쾌하고 따뜻한 곡 분위기를 예상케 하며 11일 에이핑크가 선물할 핑크빛 크리스마스로의 기대감을 높였다.

center

에이핑크가 올 겨울 발매할 첫 번째 시즌송 '핑크 크리스마스'는 크리스마스의 밝고 경쾌하면서도 벅찬 분위기를 따뜻하게 담아낸 곡이다. 곡 제작에는 레드벨벳, 에스파, 엔믹스와 작업한 ALYSA와 르세라핌과 작업한 Phil Schwan 등 글로벌 프로듀서진이 이름을 올렸으며, 멤버 정은지, 김남주가 직접 작사에 참여해 에이핑크만의 색깔을 더하며 올 연말 핑크빛 겨울로의 접수를 예고했다.
한편, 에이핑크는 데뷔 13년 차 ‘K팝 대표 걸그룹’으로, ‘Mr.Chu(미스터 츄)’, ‘NoNoNo(노노노)’, ‘Dumhdurum(덤더럼)’ 등 메가 히트곡을 통해 국내외 K팝 팬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에이핑크 시즌송 '핑크 크리스마스'는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642.36 ▼9.93
코스닥 862.96 ▼0.43
코스피200 355.57 ▼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