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03(일)
center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가수 황치열이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신보를 선보인다.

소속사 텐투엔터테인먼트는 7일 “오늘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황치열의 첫 번째 겨울 앨범 'I LOVE WINTER'(아이 러브 윈터)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업로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곡 '찬란한 겨울 (Beautiful Winter)'를 포함해 '다시 겨울이야 (Winter, Again)', '겨울이니까 (Since It's Winter) (Duet With 김창연)', '아마 내일은 (Tomorrow)', '겨울밤 (A Winter Night)' 등 신보에 수록된 총 5곡의 음원 일부와 미공개 콘셉트 포토가 담겼다.

신보에는 따뜻한 멜로디로 겨울의 추억을 떠오르게 하는 '다시 겨울이야 (Winter, Again)'을 시작으로 밝은 캐럴 반주와 어우러진 두 발라더의 듀엣곡 '겨울이니까 (Since It's Winter) (Duet With 김창연)', 황치열의 호소력 짙은 보컬로 이별을 노래하는 '아마 내일은 (Tomorrow)' 등 황치열 표 겨울 감성을 녹여낸 곡들이 수록된다. 특히 부드러운 기타 연주 속에 포근한 무드가 돋보이는 마지막 트랙 '겨울밤 (A Winter Night)'는 황치열이 작사에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타이틀곡 '찬란한 겨울 (Beautiful Winter)'는 대중적인 멜로디의 시즌송으로, 경쾌한 밴드 사운드와 황치열의 감미로운 보이스가 만나 로맨틱한 겨울 분위기를 자아낸다.

'I LOVE WINTER'는 황치열이 데뷔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겨울 앨범이다. 많은 이들이 행복한 겨울을 보내길 바라는 황치열의 소망이 담긴 가운데, 황치열은 연말에 느낄 수 있는 여러 감정을 다양한 시각으로 풀어내며 따스한 설렘을 선사할 전망이다.

한편, 황치열의 첫 번째 겨울 앨범 'I LOVE WINTER'는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제공 = 텐투엔터테인먼트]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642.36 ▼9.93
코스닥 862.96 ▼0.43
코스피200 355.57 ▼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