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04(월)
center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홍다빈이 특별한 영상을 예고했다.

소속사 측은 8일 “홍다빈이 지난 7일 개인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STILL I LIVE? (스틸 아이 라이브)'라는 텍스트와 함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홍다빈의 다큐멘터리로 밝혀진 영상은 홍다빈의 이전 활동명인 'LIVE'에 대해 이야기하는 음성으로 시작된다. 이어 영상은 무언가를 암시하는 듯한 'AM I A LIVE? (엠 아이 어 라이브)'라는 텍스트로 마무리돼 글로벌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특히 이번 다큐멘터리는 홍다빈으로서의 새로운 시작과 CTYL의 설립, 그동안 DPR LIVE의 활동에서 보지 못했던 인간 홍다빈의 모습 등 색다른 매력을 보여주는 콘텐츠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앞서 홍다빈은 지난 10월 발매한 'Till I Live (틸 아이 리브)'로 애플 뮤직, 아이튠즈 등 해외 힙합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글로벌 영향력을 입증한 바 있다. 또 세계 최대 가사 및 음악정보 웹사이트 지니어스 코리아 힙합 차트 1위를 차지하며 국내에서도 특별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한편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홍다빈의 새로운 다큐멘터리 영상은 향후 차례로 공개될 예정이며, 홍다빈은 오는 13일 오후 6시 신곡 'Tic Tac?'을 발매하고 새로운 행보를 이어간다.

[사진 제공 = CTYL]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642.36 ▼9.93
코스닥 862.96 ▼0.43
코스피200 355.57 ▼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