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6(월)

최초 공개 열흘 만에 ‘200만’ 조회 수 돌파로 ‘헬스케어로봇’ 관심 환기

 바디프랜드 신규 광고 캠페인 스틸컷.(사진=바디프랜드 제공)
바디프랜드 신규 광고 캠페인 스틸컷.(사진=바디프랜드 제공)
헬스케어로봇 기업 바디프랜드는 신규 TV CF ‘철학이 똑같은 바디프랜드와로봇공학자 데니스 홍 – Philosophy’ 편이 유튜브 공개 열흘 만에 조회 수 200만회를 넘어섰다고 6일 밝혔다.

3편의 시리즈로 구성된 이번 광고캠페인의 첫 공개작인 ‘Philosophy’ 편은 바디프랜드 글로벌 홍보대사이자 세계적인 로봇공학자데니스 홍헬스케어로봇기업인 바디프랜드의 로봇 철학을 담고 있다. 상호 간 로봇 철학이완벽히 일치해, 이를 바탕으로 바디프랜드의 우수한 기술력과 전문성을 전문가 시선에서 설득력 있게 전달하는내용으로 구성돼 있다.

데니스 홍은 UCLA 기계항공공학과교수이자 로멜라(RoMeLa) 연구소장인 로봇공학자다. 파퓰러사이언스(Popular Science)가 선정한 젊은 천재과학자 10중 한 명으로 화재 진압용 로봇의 개발, 교육연구용 로봇 기술의 오픈소스 제공 등 인간과 로봇의 아름다운 공존을 지향하는 과학자로 평가 받고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헬스케어로봇’ 기업으로 나아가는 포문을 연 이번 바디프랜드 TV 광고에 대중들의 관심이 뜨겁다”라며, “로봇공학자 ‘데니스 홍’의 위상과 바디프랜드의 로봇을 향한 진심이 만나 ‘환상 케미’를 보여줬다고 생각한다. 자사 기술력인 ‘로보틱스 테크놀로지(Robotics Technology)’에 초점을 맞춘 두 번째 CF를 곧 공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l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676.63 ▼7.02
코스닥 865.59 ▼1.89
코스피200 363.58 ▼0.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