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30(화)
인터파크쇼핑, 한 주간 ‘초구직구’, ‘브랜드 애비뉴’ 해외직구 행사 진행
인터파크쇼핑이 새 봄을 맞아 한 주간 ‘초구직구’, ‘브랜드 애비뉴’ 등 해외직구 행사들을 연이어 펼친다. 미리 준비하는 가정의 달 선물을 테마로 인기 건강식품부터 S/S패션 아이템 등을 최대 25% 할인가에 추천하며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해외 브랜드 상품들을 특별한 가격에 제공한다는 목표다.

먼저, '초구직구 기획전'이 3일까지 열린다. 야구 용어에서 힌트를 얻어 월초에 큰 혜택을 던져 승부를 내겠다는 취지다. 이번에는 건강기능식품과 미국ㆍ 일본발 S/S 신상 패션 상품을 중심으로 추천하며 가정의 달 준비를 돕는다. 면역력 강화, 염증완화, 종합비타민, 다이어트, 호르몬관리 등 효능 중심으로 상품을 구성하고 신상패션은 폴로 랄프로렌, 드래곤 디퓨전, 디올 스카프, 꼼데가르송 등 브랜드별 신규 상품을 전시하며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대표 상품으로는 △독일직구 오쏘몰 이뮨(60일분), △쏜리서치 커큐민 파이토솜(1000mg/120캡슐), △라이프익스텐션 투퍼데이 멀티비타민(120정) 등 건강식품과 △요시다포터 복조리백, △폴로랄프로렌 남녀공용 보이즈 24SS 포니로고 자수 리넨 긴팔 셔츠, △디올 미차 스카프 등 패션 아이템이 꼽힌다.

곧바로 4일부터 7일까지는 '브랜드 애비뉴 기획전'을 펼친다. 꼼데가르송, 마샬 등 인기 브랜드뿐만 아니라 해외에서 뜨고 있는 신규 브랜드를 ‘NEW & HOT’ 테마로 소개한다. 대표 브랜드로 중국 디지털 몬스긱, GMK, 일본 뷰티 세잔느, 꼼데가르송, 마샬, 스타우브, 딥디크 등을 최대 18%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인터파크쇼핑의 24년 1분기 해외직구 국가별 거래액은 23년 2분기와 비교해 △중국 90%, △일본 102%, △미국ㆍ유럽 309% 각각 성장했다. 큐텐의 글로벌 커머스 역량을 접목해 직구 서비스 경쟁력을 향상시킨 노력이 가시적인 성과로 나타난 것으로 분석된다. 특히, 새롭게 최근 오픈한 글로벌 CBT특화 플랫폼 ‘인팍쇼핑’으로 전 세계 상품을 한 장바구니에 담아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게 돼 직구 사업은 더욱 활기를 띌 전망이다.

박주상 인터파크커머스 상품전략사업실장은 “이번 해외직구 기획전을 한주간 진행하며 고객들에게 봄맞이 쇼핑은 물론, 가정의달 선물을 빠르게 준비할 수 있도록 돕고자 한다”며 “최신 패션 아이템부터 건강식품, 그리고 브랜드 신상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687.44 ▲31.11
코스닥 869.72 ▲12.90
코스피200 364.48 ▲3.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