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22(수)
장규리, tvN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 캐스팅…새로운 변신 예고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배우 장규리가 tvN 새 월화드라마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에 캐스팅됐다.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은 사기꾼, 해커, 파이터, 드라이버! 더 강력해진 ‘꾼’들이 돌아왔다! ‘가진 놈’들을 시원하게 털어버리는 팀플레이 액션 사기극.

극 중 장규리는 플레이어 팀에 새롭게 합류한 차제이 역으로 분한다. 차제이는 뛰어난 운전 실력을 가진 인물. 특히 겉모습은 차가워 보이지만, 사실은 누구보다 따뜻하고 여린 심성을 가지고 있다. 반전 매력이 두드러지는 차제이란 캐릭터가 장규리를 만나 어떤 색을 띠게 될지 예비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치솟고 있다.

걸그룹 프로미스나인으로 데뷔한 장규리는 연기 활동에도 꾸준히 도전했다.

tvN ‘사이코지만 괜찮아’를 통해 안방극장의 문을 두드린 후, 웹드라마 ‘필수연애교양’, SBS ‘치얼업’에 출연하며 배우로서 새로운 가능성을 입증하기도.

특히 ‘치얼업’은 연기자 장규리라는 원석을 발견한 계기가 됐다. 그는 걸크러시 매력의 응원단 부단장 태초희 역을 완벽 소화, 전개의 한 축을 이끈 안정적인 연기력과 맑은 비주얼을 뽐내 시청자들을 단숨에 매료시켰다.
이처럼 뛰어난 기량을 선보인 장규리는 당해 SBS 연기대상 신인연기상 수상이라는 의미 깊은 결실을 맺었다.

송승헌, 오연서, 이시언, 태원석 등 믿고 보는 배우들과 함께 호흡을 맞출 장규리의 색다른 변신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tvN 새 월화드라마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은 오는 6월 3일 저녁 8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 제공 = 저스트 엔터테인먼트]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724.18 ▼17.96
코스닥 846.51 ▼0.57
코스피200 371.55 ▼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