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풀무원다논의 장 전문 특화 발효유 브랜드 ‘액티비아’가 일상 속 즐겁게 장 건강 습관을 만들어 가는 '것생(Gut+生) 챌린지'를 진행한다.
‘것생 챌린지’는 액티비아의 브랜드 앰버서더인 월드클래스 배구선수 김연경의 데일리 루틴에서 착안한 것으로, ‘것생'은 장을 뜻하는 ‘것(Gut)’과 ‘인생’의 합성어로 바쁜 일상 속 장 건강을 지키는 작은 습관으로 건강을 유지하는 삶을 의미한다.
액티비아는 것생을 사는 3가지 단계로 아침이나 운동 후 액티비아와 일상 속 건강 습관 지키기, 액티비아와 다양한 재료로 건강한 조합 즐기기, 것생 습관으로 액티비아와 하나되기를 소개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것생으로 향하는 마지막 단계인 '것생 습관으로 액티비아와 하나 되기'를 주제로 오는 29일까지 진행된다. '세계 판매 1위'라는 의미로 숫자 1을 표현한 포즈와 함께 일상 속 함께한 액티비아 제품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 피드 또는 스토리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액티비아 공식계정 태그를 달아 업로드하면 된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