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요리킥은 특별한 요리를 쉽게 만들어주는 셰프의 특별한 비법(Kick)이라는 의미로 ‘10분 요리’와 ‘1분 요리’를 내세우며 일품요리를 간편하게 맛볼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요리킥은 집밥족 증가 등으로 크게 성장하고 있는 소스 시장을 공략하는 브랜드다"라며 "이번 리뉴얼은 1인가구와 기혼가구의 라이프스타일을 각각 고려해 반영했다"라고 밝혔다.
간단하고 편리한 식사를 원하는 1인 가구를 위한 ‘1분 요리킥’과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근사한 요리를 간편하게 만들고 싶은 기혼 가구를 위한 ‘10분 요리킥’으로 시리즈를 재구성했다. 패키지도 직관적이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새단장했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