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18(목)
LG전자는 (현지시간) 12일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상업용 디스플레이 전시회 ‘인포콤 2024’에 참가해 인공지능(AI)을 적용한 B2B 디스플레이 설루션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사진은 이번 전시회에 처음 공개된 LG전자의 차세대 마이크로 LED의 모습. (사진 = LG전자 제공)
LG전자는 (현지시간) 12일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상업용 디스플레이 전시회 ‘인포콤 2024’에 참가해 인공지능(AI)을 적용한 B2B 디스플레이 설루션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사진은 이번 전시회에 처음 공개된 LG전자의 차세대 마이크로 LED의 모습. (사진 = LG전자 제공)
LG전자는 (현지시간) 12일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상업용 디스플레이 전시회 ‘인포콤 2024’에 참가해 인공지능(AI)을 적용한 B2B 디스플레이 설루션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LG전자는 이번 전시회에서 연내 출시 예정인 차세대 LG 마이크로 LED를 처음 공개한다.

해당 제품에는 생산 과정부터 화질 알고리즘까지 AI 기술이 폭넓게 적용됐다고 설명했다.

이번 전시에서 LG전자는 B2B용 온라인 소프트웨어 플랫폼 ‘LG 비즈니스 클라우드’의 다양한 소프트웨어 설루션도 선보인다.

△상업용 디스플레이 광고 솔루션 ‘LG DOOH Ads’를 비롯해 △콘텐츠 관리 솔루션 ‘LG 슈퍼사인클라우드’ △실시간 모니터링 및 원격 제어 솔루션 ‘LG 커넥티드케어’ 등은 상업용 디스플레이 제품의 효율을 극대화했다고 강조했다.

‘LG 쉴드’는 보안이 보다 중요해진 AI 시대를 맞아 중앙 서버, 앱, 운영체제 등 다양한 영역에서 상업용 디스플레이를 보안 위협으로부터 보호한다.
국제 보안 규격(CC 인증 EAL2, ISO/IEC DIS 18974)을 취득해 보안 성능을 공인 받았다.

또 파트너사와 협업한 ‘AI 광고 설루션’은 사이니지 주변을 오가는 행인들의 연령/나이 등을 AI로 분석해 맞춤 광고를 제공한다.

LG전자는 마이크로 LED ‘LG 매그니트’ 신제품도 공개한다.

비즈니스 공간에 최적화된 ‘LG 매그니트 올인원’은 136형 화면, 컨트롤러, 스피커를 ‘올인원’ 형태로 내장했다.

이 밖에도 LG전자는 식음료 매장, 회의실, 교실 등 각 공간에 맞춘 다양한 설루션과 혁신 제품을 소개한다고 밝혔다.

LG전자 백기문 ID사업부장은 “인공지능(AI)으로 혁신한 LG전자만의 차별화된 디스플레이 설루션을 통해 B2B 고객들에게 맞춤 경험을 지속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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