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18(목)

T 멤버십 고객 대상 프리미엄 피자 50% 할인 또는 적립 혜택에 리치 치즈 파스타까지 제공

피자헛, SK텔레콤 T day 프로모션 26일 단 하루만 진행
한국피자헛이 T 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피자헛의 모든 프리미엄 피자 온라인 포장 주문 시 최대 50% 할인 또는 적립 혜택에 리치 치즈 파스타까지 제공하는 ‘SK텔레콤 T day’ 프로모션을 26일 하루만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피자헛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원하는 프리미엄 피자를 선택하고 결제창 내 제휴할인 탭에서 T day 매직 바코드 번호를 입력하면 혜택이 적용된다. T day 혜택은 이벤트 기간 동안 할인형과 적립형 중 선택해 총 1회 이용 가능하다.

이번 혜택으로 ‘갈릭버터쉬림프’을 비롯해, ‘토핑킹’과 ‘수퍼슈프림’ 등 피자헛의 베스트셀러 메뉴를 반값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탱글탱글한 통새우와 버터갈릭의 향긋하고 고소한 풍미가 가득한 ‘갈릭버터쉬림프’는 풍부한 맛의 조화를 자랑해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 받는 메뉴다.

피자헛 관계자는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6월, 피자헛과 SK텔레콤을 애용하시는 고객들이 조금이나마 시원한 시간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T 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피자헛만의 프리미엄 메뉴를 반값으로 즐기며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824.35 ▼18.94
코스닥 822.48 ▼6.93
코스피200 389.00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