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락바베큐치킨의 리멤버 캠페인은 6.25 참전 용사 및 국가유공자에 대한 감사와 존경의 의미를 담아 기획된 프로젝트로 쿠팡이츠를 통해 2종의 리멤버팩을 출시하고, 판매된 패키지 1개당 606원의 모금을 진행했다.
25일간 진행된 이 캠페인에는 6,588명의 소비자가 참여하였으며 약 400만원의 성금이 모금되었다.
화락바베큐치킨은 이 모금된 성금에 자체적으로 225만원을 추가 기부하여 총 625만원의 기부금을 조성하였으며, 이를 국가보훈부를 통해 국가유공자에게 전달하였다.
한편, 화락바베큐치킨은 지난 6월 24일 국가보훈부에서 진행하는 ‘모두의 보훈’ 기부 프로젝트 1호 기부 브랜드로 선정되었으며, 이번 기부를 통해 첫 번째 기부 브랜드로써 의미 있는 역할을 수행하였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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