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캠페인은 자동차를 비롯한 두바퀴 차(이륜차, 자전거, 전동킥보드 등) 음주운전에 대한 위험성을 알리고, 음주 비율이 높은 야구장 내 관람객을 대상으로 음주운전 없이 안전하게 귀가하는 건강한 음주문화를 장려하기 위한 행사다.
하이트진로음료는 알코올 함량 0.00%의 무알코올 맥주맛 음료 ‘하이트제로0.00’ 협찬을 통해 음주운전 근절이라는 행사의 취지를 극대화했다. 하이트제로0.00은 2012년 출시된 국내 최초 무알코올 맥주맛 음료로, 2021년 2월 대대적인 리뉴얼을 통해 알코올, 칼로리, 당류 모두 제로인 올프리(All Free) 제품으로 재탄생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음주측정 존 △공던지기 존 △가상현실(VR) 4D 시뮬레이터 및 경제 운전 시뮬레이터 체험 부스 등 교통안전 홍보를 위한 다양한 체험형 공간이 운영된다. 특히 음주측정 존과 SNS 팔로우 이벤트 등에 참여한 관람객에게는 성인 여부 확인을 통해 하이트제로0.00 1캔을 증정한다.

하이트진로음료 ‘하이트제로0.00’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