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러브 4기는 만 19세부터 29세를 대상으로 모집하며 영상 콘텐츠 제작,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 운영에 적극적인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모집 인원은 총 10명이며, 지원 방법은 호텔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의 지원하기 클릭 및 지원서 작성 후 제출하면 된다. 서포터즈는 2024년 9월부터 12월 말까지 4개월 간 활동하게 된다.
서포터즈로 선정 시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을 지점별 1회 무료로 투숙이 가능하며, 월별 활동비 20만 원을 지급한다. 서포터즈는 해당 활동비로 호텔의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체험하고 호텔 관련 콘텐츠 기획 및 제작하여 개인 SNS 채널에 소개하는 등 호텔 마케팅 활동에 참여할 수 있다. 미션 완료 시에는 수료증을 제공하며 우수 활동자에게 상금이 지급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지원 관련 문의는 이메일로 하면 된다.
글래드 호텔 관계자는 “4번째로 모집하는 글래드 서포터즈 프로그램 ‘글러브’는 최근 트렌드인 ‘숏폼(Short-Form)’ 크리에이터를 통해 글래드 호텔의 참신한 콘텐츠를 양산하고자 기획하게 되었다”라면서 "이번 모집에도 많은 크리에이터들이 관심을 두고 지원해 글래드 호텔을 응원해 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